3-3-6. 침입 이탈 탐지
[그림 3-8]을 보면 평면상의 주어진 빨간점 에서 오른쪽으로 출발하는 반직선을 쭉 그으면 다각형과 교차하는 점들이 생기게 된다. 교차하는 상황을 잘 헤아려 보면 해당 점이 다각형의 내부에 들어 있는 경우에는 항상 홀수 번의 교차점이 생기고, 외부에 있는 경우에는 짝 수번(0
넓은 의미로 CAD란 디자인(설계)분야 뿐만 아니라 생산 및 물류관리,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공정을 컴퓨터의 도움으로 발전시킨다는 개념으로 확대해 볼 수 있다. 또, 영상매체를 활용한 애니메이션이나 광고 분야에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즉, 스타일링의 기본 구상 단계에서부터 생산 단계인
Estee Lauder 여사가 1946년 설립핚 Estee Lauder 그룹 내에
Estee Lauder, Clinique, Bobbi Brown, mac, Orgins, La Mer, Aveda, Darphin 등
다양한핚 코스메틱 브랜드가 속해 있습니다.
LAB : LABORATORY (남성피부만을 젂문으로 연구하는 연구소)
1965 남성 젂문 브랜드인 ARAMIS 탄생 (남편 Joseph H. Lauder와 아들의 포함)
1986 아라미스
5.2 Drug Delivery System
5.2.1 Advantage of Nano-drug delivery system
By diagnosis, and for treatment, we need enhanced drug delivery system. Drug delivery system of these days is just eat and let it flow through the body. It is not good at efficiency. Because the digestive system sometimes digest and remove the drug before it reaches to the target.
For enhancing the efficiency of drug
색맹이란 무엇인가?
Color blindness
Dyschromatopsia
Color vision deficiency
Inability to perceive differences between some or all colors that other people can distinguish
Pathophysiology
Three distinct classes of cone photoreceptor
Long-wavelength sensitive cones
Medium-wavelength sensitive cones
Short-wavelength sensitive cones
The three classes of cone photorecep
Lab, MIT Media Lab, 카네기멜론 대학, 록펠러 대학, 영국 맨체스터 대학, 일본 동경대, ATR 연구소가 있으며 기업으로는
<중략>
* 얼굴 검출 방법
1] Shape - based Systems
얼굴의 모양을 이용하여 얼굴을 검출하는 방법이다. 여기에는 active contours를 이용하는 방법(Cootes and Taylor)과 이미지에서 추출된 binary
Ⅰ. 개요
3D 그래픽은 3차원적인 입체 이미지를 작성하는 것이고 2D는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이다. 2차원적인 평면 이미지를 구성하는 2D 그래픽은 평면적으로 이미지를 구성하게 되는데 이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작업과 유사하다. 2D 그래픽에서는 자연물이나 그림을 촬영한 사진 이
color',[1 1 1]);
배운 걸 이용하여 변형된 회로를 계산하고 MATLAB으로 구현하기.
V_s=R_1 i_1+L_1 〖di〗_1/dt+R_3 (i_1-i_2)….①
0=R_2 i_2+L_2 〖di〗_2/dt+R_3 (i_2-i_1 )+V_C….②
i_2=C〖dV〗_C/dt….③
KVL………
위 식을 행렬로 나타내었다.
[■(L_1&0&0@0&L_2&0@0&0&C)][■((di_1)/dt@(di_2)/dt@(dV_C)/dt)]
디지털 컨텐츠는 기존의 컨텐츠와는 달리 디지털기기로 창작 또는 제작하거나 이러한 기기로 통신, 송수신, 재생, 저장, 또는 처리된다는 특성을 가진다. 디지털 컨텐츠는 일반적으로 사람의 지식이나 감정을 표현한 문서, 책, 그림, 사진, 웹사이트, 입체모형, 음악, 영화, 공연영상, 애니메이션, 게임,